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이호 해수욕장의 보석(노을)

by bywithmoon 2023. 9. 11.
반응형

붉은 조랑말과 흰색 조랑말 뒤로 지는 이호테우해변이 석양

이호테우해변(이호해수욕장)은 조랑말 등대로 제주도 사진을 찍기 좋은 곳으로 붉은 조랑말과 흰색 조랑말이 바다의 푸른색에 비추어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자연 풍경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제주 시내에서 가장 가까이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이호테우해변 입구로 공영주차장이 있고, 백사장의 경사가 완만하여 많은 피서객들이 찾으며 특히 야영하기에 안성맞춤인 소나무 숲이 형성되어 있다.
해수면이 가장 낮아지는 간조에는 끝없이 넓은 백사장과 함께 원담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원담은 밀물과 썰물의 차이를 이용해 고기를 잡는 제주의 전통 고기잡이 방식 중 하나였다.

 

1. 해양놀이터제공

매혹적인 풍경 외에도 이호해수욕장은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수중 활동을 제공합니다. 윈드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이 늘어나면서 이호해수욕장 해변과 시원한 바닷바람을 이용해 윈드서핑을 즐기기도 합니다.

 

 

2. 이호해수욕장만의 저녁노을 

이호해수욕장은 해가 뉘엿뉘엿 져 땅거미가 짙게 깔릴 때 즈음의 이호해수욕장의 해안은 석양의 붉은빛에 물들어, 모래알에 스미는 바닷물을 흔들고 그 안에 서있는 그 어떤 이의 마음마저도 흔들어버린다. 물론 해가 지고도 인적이 끊이질 않는다. 되려 어스름한 밤이 되어서야 빛을 발하는 곳이 이곳이고, 도내 해수욕장중에 야간개장을 하는 몇 안 되는 곳이기도 하다. 한 여름밤에 이호해수욕장에서 먹는 백숙 한 사발은 뜨거운 여름을 보내는데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다.

 

3. 결론

결론적으로, 제주 이호해수욕장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휴양 기회, 문화적 의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주도의 진정한 보석입니다. 낙원에서의 고요한 하루를 원하시든, 바다 위의 모험을 원하시든, 제주 문화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원하시든, 이 해변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니 한국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행 일정에 이호해수욕장을 꼭 포함해 보세요. 

반응형